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 보청기, 글로벌 컨퍼런스 ‘Ignite 2022’서 피플 어워드 수상
글로벌 청각 전문 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가 캐나다 키츠너에서 개최된 유니트론 글로벌 컨퍼런스 ‘이그나이트(Ignite) 2022’ 피플 어워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트론 이그나이트(Ignite)’는 매년 개최되는 유니트론의 글로벌 컨퍼런스로 전 세계 지사가 모두 참석해 지난 한 해의 결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이다. 또한 업무 부문별 성과 결과를 바탕으로 나라별 어워드를 진행한다.
이 중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과 영업 매출 성장을 달성한 국가에게 수여되는 ‘피플’ 부문에서 유니트론 코리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니트론 보청기의 세일즈 매니저는 “전 세계 국가들 중 유니트론 코리아가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유니트론 코리아는 전 세계 난청인의 제약 없는 삶을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며, 100명 이상의 연구 개발자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유니트론만의 정교하고 혁신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