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가 지난 1일 대구 성서센터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 공식 인증 전문센터인 유니트론 대구 성서센터는, 청력 검사에 필요한 최신 장비와 방음실을 갖추고 있어 정확한 청력 검사와 진단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갖춘 청각전문가로 구성된 대구 성서센터는 체계적인 검사와 상담을 통해 최적의 청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대구 성서센터는 개점 기념으로 보청기 무료체험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보청기 무료체험을 통해 구매 전 최신 기술을 탑재한 보청기를 일상 생활 속에서 실제 착용해보고 그 효과에 대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보청기 구매 시에는 가격 할인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유니트론 성서센터 김성춘 원장은 “청력 손실은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청력을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청력 검사가 필수적이다. 그리고 손상된 청력은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보청기 조기 착용을 통해 청력이 더 나빠지는 것을 방지하는 중요하다”라며, “다양한 케이스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청취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다시 찾아드리고 싶어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센터 개점과 운영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며, 100명 이상의 연구 개발자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유니트론만의 정교하고 혁신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